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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게 있어서 제대로 된 연애는 첫사랑뿐이었다.
첫사랑 때문에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 못하던 내 앞에,
첫사랑 그녀와 똑같은 얼굴의 스무 살 소녀가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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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그런 것인지그들의 시야에서 사라질 것 같은 미세한 질감그들이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이것은 그들이 없이는 영혼에 대한 어떤 개념도 형성할 수 없다고 말한다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들이 적절한 아이디어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게 될 것이다체내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저로서는 반성할 때영혼의 본성은 내게는 훨씬 더 혼란스러운 것으로 보인다그 성질을 판단하기 위한 애매한 질문몸—상상 이상의 장소에 속하지 않는 곳그것이 그것을 떠날 때 그리고 자유 에테르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무엇인가제대로 된 거주지라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우리가 아니라면사물의 성격이나 성질을 알 수 없다고 말하다우리가 본 적이 없는 것 우리는 분명히 어떤 개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신과 신의 영혼이 몸에서 풀려날 때디카아르코스아리스톡세누스는 그 존재를 이해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영혼의 본질과 본질은 그런 것이 없다고 단언했다영혼으로서도 말이야그것은 실로 가장 어려운 일이다영혼으로 영혼을 분별할 수 있는 상상력이죠그리고 이건 의심의 여지없이아폴로의 가르침의 의미그 자신그렇게 된 신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우리는 우리의 구성원 우리의 위상과 형태를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단지 몸일 뿐이고 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할 때 내가 말하는 것도 아니다그러므로 그는 너 자신을 알라고 말한다이것은 자신의 영혼의 본성을 스스로 알게 하라는 것입니다 육체는 단지영혼의 용기 또는 용기 그리고 당신의 영혼이 무엇을 하든당신 자신의 행동이에요영혼을 아는 건 신이 아니었다면그렇게 훌륭한 지혜의 교훈은 아니었을 것이다신에게 귀속되어 있다 하지만 영혼은 무엇을 알지 못한다 하더라도자연 그 자체는 당신은 그것이 심지어 그것을 인식하지 못한다고 말할 것인가그것존재하는지 아니면 움직임이 있는지요그래서 그런 이유가 있다파드루스에서 소크라테스에 의해 설명되고 삽입된 플라톤의내가 쓴 여섯 번째 공화국 책이에요 항상 움직이는 것은 영원하다 그러나 그것을 주는 것은어떤 외부 원인에 의해 스스로 움직인다그 움직임이 멈추면 반드시 존재 자체를 멈춰야 한다그거그렇기 때문에 혼자 그것은 결코 버려지지 않기 때문에 자기 인식된다그 자체는 절대 멈추지 않는다게다가 이제 시작이고다른 모든 것에 대한 운동의 원리 그러나 무엇이든지 원칙은시작은 없다 모든 것은 그 원칙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은 할 수 없다그 자체는 다른 어떤 것에도 기인한다 그러면 그것은 다른 것이 되지 않을 것이다원칙은 다른 것들로부터 진행되었나요하지만 시작이 없다면그것은 끝이 없다 한번 소멸된 원칙을 위해서그 자체는 다른 어떤 것으로도 회복될 수 없고 아무것도 만들어낼 수 없다모든 것은 반드시 그 자체에서 비롯되어야 하기 때문에 불가결하다첫 번째 원인입니다그래서 제원칙은운동 자체는 스스로 움직이는 것으로부터 일어나야 한다그 존재의 시작도 끝도 가질 수 없는그렇지 않으면 천지와 자연이 모두 무너질 것이다가만히 서서 어떤 힘도 얻을 수 없을 것이다그 중 하나가 먼저 가동될 수도 있습니다그렇다면 그것은 명백하다움직이는 것 자체가 영원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영혼은모든 것이 외부로 움직이는 무생물이기 때문이다하지만 모든 생명체는 내부의 힘에 의해 움직인다자기 소유이기도 하죠이것이 독특한 성질과 힘이기 때문이다영혼의 그리고 영혼이 이 세상에서 유일한 존재라면자기동작의 힘을 가졌다는 건 분명 시작도 안 했고그래서 영원하다 자 모든 하급 철학자들이 그러니까플라톤과 소크라테스 그리고 그 학파에 반대하여 불리는그들의 힘 그들은 어떤 것도 우아하게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이 결론은 얼마나 기발한 것인지조차 이해할 수 없다그려졌다 그러면 영혼은 스스로 움직임을 감지한다동시에그것이 그러한 인식을 얻는 시간 그것이 파생되는 것은 현명하다다른 사람의 대리인이 아닌 자신의 힘으로부터 움직인다절대 자신을 버릴 수 없다그리고 이 건물들은당신이 반대할 말이 없는 한 당신은 그것의 영원을 허락할 것이다그들 생각조차 하지 않는 것에 대해 나 자신이 매우 기쁠 것이다그래서 나는 그 의견에 마음이 끌린다 그럼 저는 당신에게 호소합니다 만약 그 주장이인간의 영혼에는 신성함이 평등하지 않다는 것강한가요 하지만 제가 이 신의 기원을 설명할 수 있다면그 때 나는 그것들이 어떻게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는지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존재하기 때문에 피가 흐르는 방식을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담즙과 가래와 뼈와 신경과 정맥과 모든 팔다리와그리고 온몸의 모양이 합쳐져 만들어졌다영혼 자체에 대해서조차 그 안에 있는 것 이상의 것은 없었다인생의 원리 그러면 사람의 삶은 같은 것이 될 수 있다덩굴식물이나 다른 나무와 같은 발판이며 원인이라고 생각되는 것천성적으로 우리가 말했듯이 이런 것들은 살아 있기 때문이다게다가 만약 욕망과혐오감은 영혼의 전부였다 그것은 영혼의 모든 것을 가질 것이다짐승과 공통이다 하지만 애초에 그것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그것은 또한 무한하기 때문에 절대 셀 수 없이 많은 수의플라톤이 전자의 추억이 되어야 할 상황삶 메논이 새겨진 그 책에서 소크라테스는 한 아이에게 묻는다정사각형을 측정하는 것과 관련된 기하학의 몇 가지 질문답은 어린아이가 할 법한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질문은 너무하다쉽게 하나씩 대답하면서 그는 같은 점에 도달한다마치 기하학을 배운 것처럼요거기서 소크라테스는 그것을 추론할 수 있었다배움은 기억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그리고 그는 이 주제를 설명한다그가 죽은 바로 그날에 했던 담화에서 더 정확하게그는 거기서 완전히 문맹인 것 같은 사람은 누구나 그렇다고 단언한다아직 그에게 제안된 질문에 잘 대답할 수 없다그 때 배우는 게 아니라는 걸 분명히 보여주는 거지만그의 기억으로 그것을 회상하다또한 그것은 어느 곳에서도 설명될 수 없다다른 방법으로 어떻게 아이들이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되다중요한 것을 심고 봉인하고 그 안에 봉인하고 있다그리스인이 νιια라고 부르는 마음영혼이 없다면몸에 들어갔고 지식에 잘 저장되었다그리고 그것이 없었기 때문에존재이것은 플라톤의 불변의 교리이며 그는 할 것이다시작과 끝을 가진 실존을 인정치 않는다끝 그리고 누가 그것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생각하겠는가그래서 그는 α 그리고 우리 종족이라고 부르는 성격은 닫혀 있다몸속에서는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없었다하지만 그것은 전에 알고 지식을 가지고 왔기 때문에 우리는 그렇게 될 수 있다광범위하고 다양한 지식에도 더 이상 놀라지 않습니다도 아니다영혼은 이것에 대한 첫 번째 수단에서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발견한다그것이 매우 익숙치 않은 그리고 매우 혼란스러운 주거상태 하지만 스스로 재충전하고 다시 생각해낸 후에 그것은 그 다음에 그것의기억은 그들을 회복시킨다 따라서 배우는 것은 단지 의미일 뿐이다회상하다하지만 나는 기억에 특별한 방식으로 놀란다위해서우리가 기억하는 그 능력은 무엇인가그것의 힘은 무엇인가뭐야자연 시모니데스가 얼마나 훌륭한 기억인지 물어보는 게 아니야로마로 보내진 시네아스 혹은 테오덱테스 혹은 그 시네아스가 있었다피로스 주재 대사로서 또는 보다 근대에 있어서는 차마다 또는아주 최근에 메트로도러스셉시안 또는 우리의 동시대인나는 평범한 기억 특히 에 대해 말하고 있다중요한 학문이나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 위대한 사람어떤 정신의 능력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것기억나요 이게 무슨 결과로 이어지느냐고 물으시면 제 생각엔그 힘은 그리고 그 힘이 어디서 생겼는지확실히 어느 쪽도 진행되지 않는다심장 혈액 뇌 원자공기든 불이든 나도 그 사람들처럼 알 수 없다내가 무지한 경우 내가 그런 것을 인정한다는 것을 부끄러워한다만약 있다면다른 불명확한 문제 나는 어떤 것이든 긍정적으로 주장할 수 있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영혼은 공기로든 불로든 신성하다고 맹세할 것이다생각해 봐 난간청합니다 이 놀라운 기억의 힘이 뿌려지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지구의 구성 또는 이 어둠의 구성 또는 지구의 구성 또는 지구의 구성되는우울한 분위기그게 뭔지 알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알 수 있죠어떤 종류의 물건인지 아니면 아직 잘 모르겠다면얼마나 좋은지 꼭 봐주세요그럼 뭐거기라고 상상해 볼까요영혼의 척도와 같은 것으로서 용기 안에 있는 것처럼 모든 것이부은 거 기억나그건 정말 말도 안 돼 우리가 어떻게 형성할 수 있을까그런 영혼의 밑바닥이나 형태나 패션에 대한 생각 그리고 다시 우리는 어떻게 그것이 얼마나 많은 양을 포함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을까요할 것이다우리는 영혼이 밀랍과 같은 인상을 받는 것을 상상하고 기억력은영혼에 가해진 인상의 흔적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그 말들 사실 자체는 어떤가그리고 다시 한 번 말하지만많은 사람의 인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엄청난 위대함사물이요 마지막으로 비밀스러운 것을 조사하는 힘이 뭐죠발명과 조작이라고 불리는가저 남자가 그런 것 같니이 지상의 필멸적인 그리고 소멸하는 자연의 복합적인모든 것에 대해 지어낸 이름피타고라스를 믿으시겠다면지혜의 최고점은흩어진 사람들을 모은 자도그리고 그들을 사회생활의 끈으로 묶었단 말인가 무한해 보이던 목소리의 소리를 제한했던 자도몇 글자까지요또는 처음의 과정을 관찰한 사람행성 행성들의 진행 운동 법칙들이것들은 모두 훌륭했다하지만 음식과 의복을 발명한 이들은 더 위대했다집들 그는 우리 사이에 문명을 도입했고 우리를 무장시켰다야생동물그에 의해 우리는 사교적이고 세련되어졌다 그래서생활필수품에서 장식으로 발전했다우리를 위해서를 발명하여 귀에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소리의 종류와 성질을 조절하는 것 우리는 조사하는 것을 배웠다고정된 별들뿐만 아니라 고정된 별들부적절하게 방랑이라고 불리는 것 그리고 자신을 알고 있는 사람그들의 모든 회전과 움직임은 영혼을 가진 것으로 여겨진다저 별들을 창조해 낸 존재의 영혼을 닮아서천국 아르키메데스가 구에서 설명했을 때 천국의 움직임달 태양 다섯 개의 행성 그는 플라톤의 신과 똑같은 일을 했다그의 티메우스에서 세계를 만든 하나의 혁명을 조정하게 한느린 동작과 속도에서 가능한 한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이제 우리가 이 세상에서 보는 것들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은신이 없었다면 아르키메데스는 같은 동작을 흉내 낼 수 없었을 것이다신의 영혼이 없는 그의 영역 제호 사실 제가 보기엔 그 연구들조차도공통적이고 더 큰 존경을 받는 것은 신의 에너지가 없는 것은 아니다나는 시인이 진지하고 숭고한 시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어떤 신성한 충동이 그의 마음에 작용하지 않고 나는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는다웅변은 음란한 말과 결실 있는 문장으로 가득 차서 할 수긍할 수 있다인간의 힘을 초월한 무엇인가가 흐른다하지만 에 대해서는철학 그것은 모든 예술의 모태이다 우리는 그것을 뭐라고 부를 수 있는가그러나 플라톤이 말했듯이 선물 또는 내가 표현하듯이 발명품신들 이것이 우리에게 신들에 대한 숭배를 처음으로 가르쳐준 것이다그리고 우리를 정의로 이끌었고 그것은 인류가 형성되는 것에서 비롯되었다사회로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그것은 우리에게 겸손과 격상을 불어넣었다영혼 이것이 우리의 영혼으로부터 어둠을 흩어지게 한 것이다우리의 눈에서 지워져 우리가 위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게 해준다아래 모든 것의 시작 끝 그리고 중간나는 확신한다그렇게 많은 큰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신의 힘이 되다말과 상황에 대한 기억이란 무엇인가뭐야발명품도 그렇습니까확실히 그것들은 더 이상 할 수 없는 것이다신에게 태어나다신들이 기뻐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과즙과 암브로시아 또는 후벤타스가 그들에게 컵을 선물하는 것가니메데가 끌려갔다고 말하는 호메로스를 믿지도 않는다주피터에게 포도주를 주기 위해 그의 아름다움 때문에 신이 주신 것이다 라오메돈에게 그런 부상을 입힐 이유는 너무 약해요이것들은 단순한 것이었다인간의 결점을 신에게 주신 호메로스의 발명품난 그럴거야오히려 신들의 완벽함을 인간에게 주셨다완벽한 건강 지혜 발명 기억력 같은 것들이죠 그러므로 영혼은 에우리피데스와 마찬가지로 신성하다대담한 표현으로 신을 표현합니다그래서 만약 신이 공기이거나 불이라면인간의 영혼은 같다 왜냐하면 그 천성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인간의 영혼도 마찬가지로 자유롭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지상의 혹은 습한이 두 가지 특성으로부터 하지만 그것이 다섯 번째 종류의 특성이라면아리스토텔레스에 의해 처음 소개된 그렇다면 신과 영혼은 모두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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